전략 |
방법 |
교육과정의 차별화 |
의료계 이슈 및 병원특성, 규모, 병원인의 요구에 따른 맞춤 교육시행
병원경영의 한 분야를 심도있게 접근
교육대상자의 수준에 따른 단계적 교육 |
창의적인 교육방법 선택 |
이론에 사례를 접목한 현장감 제고
교육 전에 교재를 배부하여 예습 후 교육시행
다양한 교육방법 제공
현업 적용도를 높이기 위한 학습전이도구 사용 |
과정별 맞춤 교재개발 |
교육생들의 몰입도 및 만족도 제고를 할 수 있는 교재 개발
업무실행 위주의 교재개발
교재내용에 업무현장의 다양한 경험들을 포함
교재 제작의 시각적 효과성 중시 |
최고의 강사진 구성 |
과정별 분야 최고의 강사진 초빙 강의
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강사를 우선 초빙
역량제고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강사구성 |
교육성과 분석 및 피드백 |
교육성과의 분석 Tool 정립
교육성과 분석 및 평가
교육효과의 지속적 모니터링 및 피드백 |